어린 시절 충격적인 사건을 겪은 후 연주 능력을 잃은 피아노 천재는 자신의 비밀을 가진 괴짜 소녀에 의해 다시 스포트라이트로 돌아갑니다. 만화와 같은 이름의 애니메이션 영화가 만들어졌습니다. 44분으로 2011년에 발매되었습니다. 그것은 뇌의 기지라는 스튜디오에서 만들어졌다. [2] 영화 감독은 오모리 다카히로였다. 영화의 주인공은 사쿠라 아야네와 우치야마 고키였습니다. 영화의 일부 음악은 요시모리 마코토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즐겼고 많은 사람들이 영화가 출시 된 후 오랫동안 큰 팬이었습니다. [3] 영화는 2011년 9월 17일에 나왔다. 그것은 스코틀랜드 사랑 애니메이션 축제에서 보여졌다,[4] 리즈 국제 영화제,[5][6] 애니메이션 엑스포, 그리고 제 66 회 마이니치 영화 상. 영화는 긴급성이 부족합니다. 세상이 타오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여기, 그것은 거의 끓는. 애니메이션 영화 `호타루비 노 모리 e`는 44분의 러닝 타임으로 드라마/로맨스로 분류됩니다. 2011년 3월, 일본 지바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콘텐츠 엑스포에 애니메이션 버전이 전시될 예정이었으며, 2011년 도호쿠 지진과 쓰나미로 인해 나츠메의 친구책에 대한 새로운 작품이 전시되었습니다.[5]. [24] 영화의 개봉일은 6월 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14] 6월 18일, 특별 예약 예매 티켓은 무료 포스터의 한정 제공과 함께 판매되었습니다. [14] 약 1주일 후,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한 4개의 TV 광고가 이 영화의 공식 웹사이트에서 스트리밍되었습니다. [25] 공식 개봉 16일 전, 일본 영화 웹사이트 시네마 투데이에 96초 짜리 예고편이 게재되었습니다. [26] 처음에는 그들이 모두 어떻게 살아남는지 보는 것이 조금 재미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영화가 진행됨에 따라 캐릭터는 장기적으로 어떤 종류의 종말에서도 살아남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것이이 영화의 요점이라면, 그들은 그것을 못을 박았다. 영화는 좋은 결말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현실에서 그들은 괜찮은 쉼터없이 유아와 함께 일주일을 지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검은 곰팡이`로 인해 집을 불태우기로 결정한 다음 비를 내리는 동안 나무 그루터기에 살기로 결정하는 것은 내가 본 가장 바보 같은 것들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결국 지붕을 고정 할 수 있었다, 또는 적어도 내수성.

아니면 모두 버려졌기 때문에 다른 집을 찾았을 수도 있습니다. 대신 그들은 유아와 함께 밖에서 살기로 결정합니다. 그냥 평범한 어리석음. 이 영화는 일본에서 블루레이와 DVD로 나왔습니다. 이것은 2012년 2월 22일에 있었습니다. 호타루비노모리에도쿠베츠헨이라고 불리는 추가 이야기도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