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CASS 데이터 집합은 http://licenses.alteryx.com 액세스할 수 있는 라이선스 및 다운로드 포털을 통해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포털에 액세스하고 라이선스가 부여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SACLA에서 라이브 검출기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는 특수 API가 제공됩니다. 즉, 데이터가 수집될 때 API를 통해 사용자에게도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는 다른 데이터는 오프라인 API를 통해 사용할 수 있으므로 현재 실험에 대한 추가 데이터를 검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CASS의 이 입력 모듈을 사용하여 그렇게 할 수 있다. 최신 데이터가 있는 이벤트 ID를 설명하는 최신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ID를 사용하여 실험에 대한 모든 추가 정보가 검색됩니다. 모든 사용자 매개 변수 및 세부 정보에 대한 cass::SACLAOnlineInput을 참조하십시오. SS1 무료 PDF 다운로드 WAEC CASS 학교 PIN 확인 페이지에 대한 WAEC 카스 양식 등록 템플릿. 10.

동일한 이메일 주소와 학교 식별 키(PIN)를 최대 17자리로 입력하고 핀 확인을 클릭하여 진행합니다. 11. 서아프리카 심사위원회 온라인 연속 평가 캡처 포털 대시보드에서 CASS 데이터 업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12. 파일 선택을 클릭하고 내보낸 cass 파일이 개인컴퓨터에 저장된 위치를 찾아 업로드하려면 선택합니다. 13. “선택한 파일 처리 계속” 14를 확인합니다. 파일 업로드 프로세스를 클릭합니다. “이 파일에 포함된 모든 학생 데이터가 온라인 서버로 전송됩니다. 업로드가 완료되면 학교 데이터를 수정할 수 없습니다.” 15. 계속확인을 클릭합니다. 16.

올바르게 수행하면 성공적으로 업로드 된 후보자수를 나타내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7. 메시지를 닫고 계속합니다. DOTNETFX40 전체 X86 X64 다운로드 링크1. https://www.microsoft.com/en-us/download/details.aspx?id=42642 다운로드 및 설치 WAEC CASS 링크 설치 할 첫 번째 소프트웨어는 dotNetFx40_Full_x86_x64 설치 할 두 번째 소프트웨어가 SQLEXPR_ENU 두 번째 소프트웨어는 CRRuntime, 마이크로 소프트 리포트 뷰어, 마이크로 소프트 비주얼 기본 파워 팩및 마지막으로 윈도우 설치. https://help.alteryx.com/licensing/2018.2/Download/DownloadDatasets.htm 다운로드 링크2 – 이전 버전 http://examiners.waecnigeria.org/casssensitization/File/DownloadFile/8 WAEC 심사관 CASS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11 WAEC CASS 등록에 대해 알아야 할 것 2020 WAEC-CASS NECO 푸트로닉 지문 스캐너에 대한 여권 사진크기를 조정하는 방법이 뷰어는 CERN에 의해 개발 된 ROOT를 기반으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root.cern.ch 방문하십시오. CASS는 (C)Fel-(A)SG(S)의 (S)uite를 의미합니다. 자유 전자 레이저 (FEL)에서 가져온 데이터를 분석하고 시각화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