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MO 여름 학교 시리즈 7 월 06 일 – 7 월 17 th, 2020 비엔나 대학 – 오스트리아 오클랜드 군사 연구소 (OMI), 공식적으로 오클랜드 군사 연구소 대학 준비 아카데미, 오클랜드 통합과 제휴 차터 학교입니다 캘리포니아 주 오클랜드의 학군. 2019년 3월 13일, 교육위원회는 2019-20 년도 를 승인했습니다.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거대한 범위는 나이나 능력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을 위해 항상 무언가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Mobii 시스템의 세대 간 호소력은 OMi가 2018년 국가 치매 치료 우수 제품 상을 수상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 . . Mobii는 우리 집에 대한 멋진 구매되었습니다, 참여의 수준과 모든 주민의 명백한 즐거움은 목격 믿을 수 없었다. 그것을 사용하는 많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바닥에 투영하고 피트니스 게임을. . .

JS에서 CSS를 작성하지 않으려면 웹팩의 문자열 로더(예: 다음 구성)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Omi는 웹 구성 요소 및 Shadow-DOM을 사용하므로 React와 같은 다른 요소 패널이 있을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요소의 사이드 바에 패널을 추가하고 반응 DevTools만큼 강력합니다. . OMi 룸은 우리의 학습자에게 세계를 열었습니다. 그들은 멀리 떨어진 곳으로 여행하고, 알려지지 않은 풍경을 경험하고, 훨씬 더 매력적인 방법으로 핵심 기술을 배웁니다. 그것은 언어와 감정을 가로 질러 다리를 건설했다, 우리의 가장 취약한 학생들이 어떻게 느끼는지 공유 할 수 있도록. . GitHub에는 4천만 명 이상의 개발자가 협력하여 코드를 호스팅 및 검토하고 프로젝트를 관리하고 소프트웨어를 함께 빌드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OMI는 모든 표면에 참여하고 모든 세대를 동기를 부여하는 게임, 음악 및 사회 활동과 대화 형 프로젝션 시스템을 디자인합니다. WeElement 기본 클래스를 확장하여 사용자 지정 요소를 정의합니다: 계산 및 계산을 사용하여 다중 저장소 주입하는 방법? 매우 간단합니다: .

. CSS 파일이 “_”로 시작하는 경우 CSS는 다음과 같은 문자열 로더를 사용합니다. . . . 이 페이지에서는 빌드 도구 없이 Omi를 사용하여 브라우저에서 직접 실행되는 것을 보여 줍니다. . 여기에 함께 기여하는 환영 할 일 목록입니다. 당신은 또한 지루한 구성을 잊고 직접 오미 cl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무것도 구성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5 년 동안 omiVista 바닥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인지 장애가있는 노인과 의사 소통 할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

저장소별로 모든 수준에서 수동으로 소품을 전달하지 않고도 구성 요소 트리를 통해 데이터를 전달하고 필요에 따라 보기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오미와 반응에 의해 TodoApp비교, 오미와 반응 렌더링 DOM 구조 : 우리는 Mobii 시스템이 치매와 함께 살고있는 주민, 자신의 가족과 우리 팀원에 미치는 영향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대화형 성격, 모바일이 적은 사람들에게 시스템을 이동할 수있는 능력과 결합 된 다양한 활동은 진정으로 사람 중심의 자원입니다. omiReflex동기와 신체 활동에 참여하는 학생들을 격려하고 귀중한 치료 도구가되었다. . 그것은 너무 동기 부여와 다른, 우리의 아이들은 참여하고, 함께 일하고 적극적으로 의사 소통. 느낌. 이상적으로, 학생들은 대학에 참석하기 위해 갈 것입니다. 학교는 학계 외에도 모든 학생이 매년 수강하는 선택 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리더십을 발전시고 있습니다. 그들은 학생들의 큰 그룹에 할당됩니다, 또는 회사, 그들은 학교에서 모든 년의 일부입니다.

학생들은 이 그룹의 군 인력에 의해 멘토링을 받아 단련된 성인과 인격의 지도자로 성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