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버전은 사진 컨트롤 2를 사용하기 때문에 이전 버전의 View NX2가 있으며 색상은 카메라 jpegs와 약간 다릅니다. 그림 컨트롤 1을 사용하면 색상이 정확히 동일합니다. 이 버전을 설치한 후 “카메라 dofgood은 기밀입니다” 경고가 발생합니다. 홈 화면의 Google 카메라 아이콘에는 이 릴리스의 Google사용자 전용 특성을 나타내는 개 발이 있습니다. 이전 Pixel 휴대폰에서 Google 카메라 7.0의 이 버전은 현재 주요 새로운 기능을 도입하지 않습니다. 그 가능성이 픽셀 까지 케이스 남아 있을 것 이다 4 출시, 또는 심지어 몇 개월 후 나이트 시력의 롤아웃 은 어떤 표시 작년. 언젠가 그 10 월 출시 후, 구글은 다른 모든 픽셀 휴대폰에 대 한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새로운 버전을 출시 한다. 이전 버전의 Capture One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경우 다음 링크인 소프트웨어 아카이브를 북마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설치 관리자를 찾습니다. 3.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다운로드이동을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전송됩니다. 이전 버전의 Capture One은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까? 안 드 로이드 10 지난 주 이미 주요 인터페이스에 야간 시력을 상승 구글 카메라의 새로운 버전을 포함. 픽셀 4 또한 이전 픽셀 휴대폰에 오고 가능성이 더 중요 한 재 설계를 소개 합니다., 하지만 Google 카메라의 초기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7.0 지금. 여기에 몇 가지 이전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https://support.nikonusa.com/app/answers/detail/a_id/18710/related/1 전반적인, 난 당신이 사이드 로딩에 보류 하는 것이 좋습니다 Google 카메라 7.0, 사진을 찍는 것은 오늘날 대부분의 사용자에 대 한 미션 중요 한 기능으로. 모든 것이 작동하지만 이 릴리스는 명확하게 수행되지 않거나 최적화되지 않습니다. 이제 증분을 표시하여 화면 하단의 확대/축소 컨트롤이 개선되었습니다. 시간 경과는 각 틱이 실제 세계에서 유용한 것에 대한 제안을 제공합니다. 모든 주위에, 간단하고 간단한 사진 촬영 경험을 제공하기위한 개선의 숫자가있다. 그러나, 우분투 10.04 서버까지 지원 됩니다 2015 http://releases.ubuntu.com/lucid/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말했다, 만약 당신이 참을성, 체크 아웃 APK 거울 구글 카메라를 다운로드 7.0.

https://en.wikipedia.org/wiki/Ubuntu_10.04_Lucid_Lynx#Version_end_of_life이 질문을 개선하시겠습니까? 그것은 우분투에 대한 주제에 있도록 질문을 업데이트합니다. Google 카메라 7.0의 주요 변경 사항은 라이브 뷰파인더 미리 보기를 강조하는 최소한의 인터페이스입니다. 스위칭 모드는 이제 화면 맨 아래에 있으며 셔터 버튼은 검은 색 배경없이 떠 있습니다. 플래시 및 타이머의 상단 막대가 열려 있는 스와이프할 수 있는 패널로 대체되었습니다. 지금 UI 변경에 대 한 새 릴리스를 설치 하는. 대부분의 경우, 그 인터페이스는 매우 안정적이고 부드럽습니다. 그러나 픽셀 2 XL의 업데이트를 사용하는 데 몇 가지 초점 및 안정화 문제가 있습니다. 당신은 소프트웨어 또는 업데이트 Ubuntu에 대 한 10.04 데스크톱 또는 정식 정책에 따라 다른 지원 되지 않는 릴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