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아크로뱃은 PDF 파일을 만들고 편집하기 위해 어도비 시스템즈에 의해 만들어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어도비 Acrobat, PDF를 개발 한 동일한 회사의 제품으로, 이 형식에서 작업 할 수있는 최초의 프로그램이었다. 2015년 4월 6일, Adobe는 Adobe Acrobat DC라는 새로운 버전의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릴리스 11.2에서 릴리스 15.0, DC 2015.0). 이 버전은 완전히 갱신 된 버전입니다, 인터페이스와 구조 모두에서, 클라우드에 초점을 맞춘. 여러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메뉴와 논리가 근본적으로 재설계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Acrobat DC Adobe가 여러 브라우저 유형 탭을 사용하여 전환했습니다. 이제 릴리스는 참조 연도로 명명되고 버전은 코드 “anno.versione”(예: 릴리스 2017 버전 17.012.20098)로 식별됩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DC와 함께 우리는 새로운 버전이 아닌 새로운 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이전 Acrobat 버전과 마찬가지로 Acrobat DC는 “표준” 버전(기본 기능)과 “pro” 버전(모든 함수)에 있으며 모두 무료가 아닙니다. 그런 다음 모든 플랫폼에서 항상 무료로 용어 “리더”(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를 차지하는 독자 (플레이어)만 있습니다.

Adobe Acrobat DC는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Adobe Sign)을 사용하여 문서에 디지털 서명할 뿐만 아니라 PDF의 기본 수정 및 서식을 지정합니다. 어도비 문서 클라우드 제품군을 구성하는 응용 프로그램 집합(아크로뱃 DC 포함). DC++는 직접 연결 네트워크에 대한 Windows용 오픈 소스 클라이언트입니다. 직접 연결을 사용하면 제한이나 제한없이 인터넷을 통해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업데이트를 관리하고 배포하기 위해 Adobe 및 Microsoft 도구를 사용하여 광고를 완전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광범위한 문서 보안 표준에 대한 지원을 받으십시오. 무료 Acrobat SDK를 사용하여 판독기 기능을 확장합니다. 어도비와 관련된 다른 모든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리더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는 정기적으로 이루어지며 이러한 개선 사항은 무료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무료이지만, 그것은 또한 구독에 의해 작동하는 유료 프리미엄 버전이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Adobe 팀에 의해 테스트되고 개발되었습니다.

공식 버전은 설치가 완전히 안전합니다. 언제나처럼, Softonic는 모든 프로그램이 바이러스 및 악의적 인 위협의 다른 유형에서 무료임을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