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를 구현하기 위한 단계별 지침과 학생이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방법에 대한 교사 가이드를 다운로드하십시오. 당신은 60을 재생하는 데 걸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기기를 들고 달리고, 점프하고, 돌리면 캐릭터가 똑같이 작동합니다. 당신은 이동하고 문자는 끝없는 주자 게임을 통해 화면에 이동합니다.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중 하나에 대한 NFL PLAY 60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NFL 유연한 스케줄링 정책 “유연한 스케줄링”은 11-17주에 사용됩니다. 또한 주 5-10에서는 2주 이내로 유연한 스케줄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 5-16, 일정은 NBC에서 일요일 밤 축구에 대한 잠정적으로 설정 된 게임을 나열합니다. 일요일 오후 경기만 일요일 밤으로 이동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임시로 예정된 일요일 야간 경기는 오후 시작 시간으로 변경됩니다. 유연한 스케줄 변경은 11-16주 전에 최소 12일, 17주차에는 최소 6일 전에 공지될 것입니다. 목요일 또는 월요일 밤에 방영되는 게임에는 유연한 스케줄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대략적인 프리미어 리그 방송 일정 출시 일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경기는 방송 선택을 포함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 레슨, 활동 및 비디오: 게임 계획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이러한 검증된 자료를 교실로 가져오십시오. 믹스와 일년 내내 활성 자녀를 유지하기 위해이 웹 사이트의 자원과 일치. 중요: Outlook 2002/2003의 제한으로 인해 Outlook 2002/2003 사용자에 대 한 자동 업데이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즉, 일정이 변경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2020 스틸러스 정규 시즌 일정이 언제 공개되는지 가장 먼저 알고 싶으신가요? 모든 비품은 텔레비전 및/또는 경찰 요청 및 유럽 약정과 같은 기타 이유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구독하려면 (비품이 변경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NFL PLAY 60 챌린지 및 온라인 트래커에 등록: NFL PLAY 60 챌린지 트래커를 사용하여 4주 챌린지를 해결하세요. 이 실시간 온라인 추적기는 학생들의 신체 활동 분을 계산하고 전국의 다른 학교에 성과를 비교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참고 : 이 서비스는 현재 Outlook 2010 또는 Google 캘린더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리버풀 FC는 팬들의 일정에 잘못된 정보가 제공된 것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위의 링크를 다운로드함으로써 귀하는 (a) 비품 목록을 개인적 용도로만 사용해야 하며 상업적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음을 수락하고 확인합니다. (b) 제3자가 비품 목록을 사용하거나 복제할 수 있도록 허가하거나 허용하지 않습니다. 날짜와 시간은 당분간 발표되지 않지만, 일반적으로 4 월에 스틸러스는 전통적인 AFC 북부 상대를 포함하여 누가 일정에 있을지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