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gateNX 또는 스타 게이트 NX, 이것은 SX OS에 대한 홈 브루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가 이상 다운로드 할 https://flashcarda.com/home/2-xecuter-sx-os.html 4000 닌텐도 스위치 게임, 게임 업데이트 및 DLC를 포함. 스타게이트NX 플러그인을 설치하기만 하면 원하는 게임을 몇 초 만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eShop에 사용할 수있는 모든 게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당신은 Sky-3ds.com stargate nx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공식 대리점입니다, 지불이 허용될 때, 배달, 스타 게이트 nx zip 파일은 15 분 이내에 우편으로 전송됩니다. StargateNX는 어떤 노력이나 금지의 위험없이 가장 완벽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카탈로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팀에 따르면. 금지의 위험이 없으며, 이미 닌텐도에 의해 금지 된 콘솔과의 호환성 (심지어 슈퍼 반!). 스위치의 sd 카드에 설치 된 게임에서 파일을 부팅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운영 체제에 대 한 액세스를 부여 하는 닌텐도 스위치에 대 한 해킹이 있다. 당신은 해킹 구글 “SX 프로”를 얻기 위해 찾고 있다면. 그들은 주위에 가서 $70-90 하지만 저렴 한 🙂 찾을 수 있습니다. 설명: 포켓몬 미스터리 던전 구조 팀 DX는 3 월 에 닌텐도 스위치 라인업에 합류 6, 오늘의 포켓몬 직접 스트림에 따르면.

게임의 데모는 지금 eShop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익명에서 다운로드 (보안 다운로드) 잃어버린 아이 NSP 설명 하늘과 악마의 힘은 인간의 인식을 넘어 은밀한 전쟁을 임금, 당신은 최신 전투원입니다! 잃어버린 아이는 … 익명에서 다운로드 (보안 다운로드) 몬스터 에너지 슈퍼 크로스 – 공식 비디오 게임 3 NSP 무료 설명에 대한 NSP 다운로드 유일한 공식 몬스터 에너지 AMA 슈퍼 크로스 챔피언십 비디오 게임이 돌아왔다! 재현… 나는이 목록을 만들지 않았지만 모든 다운로드가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닌텐도 스위치에서 이러한 롬을 사용 하려는 경우 Sx 프로 또는 개인 OS 필요. 익명에서 다운로드 (보안 다운로드) BLAZBLUE 크로스 태그 전투 NSP 다운로드 무료 + 업데이트 + DLC 팩. 설명 폭발적인 비율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충돌! 사랑하는 블레이블루 프랜차이즈 십자가 … 익명에서 다운로드 (보안 다운로드) 설명 바로 고대 동화의 페이지에서 뽑아, 거짓말쟁이 공주와 맹인 왕자는 두 외로운 마음의 이야기를 알려줍니다 … 익명에서 다운로드 (보안 다운로드) Touhou 겐소 방랑자 무료 + 업데이트 설명 레이무와 함께 모든 새로운 모험에 밖으로 설정 NSP 다운로드를 다시로드, 마리사, 사나, 그리고 당신의 더 … 안녕하세요 여러분. 나는 최근에 내 스위치를 해킹하고 그 이후로 나는 스위치 롬에 대한 최고의 소스를 찾고 시간의 좋은 금액을 보냈다, 그래서 여기에 내 목록입니다, 초대 및 링크와 함께: 달에 설명은 개발 및 Freebird 게임에 의해 게시 된 모험 게임이다.

그것은 원래 11 월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즈에 대 한 출시 되었다 2011, 포트는 나중에 맥 OS X에 대 한 출시 되 고, 리눅스,… 유 는 에뮬레이터가 아직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물리적 스위치에서 이러한 사용 방법 당신은 아이브가 놓친 다른 소스를 알고 있다면 그것은 “많은 사용자가이 파일을 보았거나 최근에 톰을 다운로드 한 것을 말한다. 최대 24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