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진 3 무기 모드 키트의 저자에서. WMX는 뉴 베이거스의 모든 무기를 최대 3 개의 해당 무기 개조를 제공합니다. 독특하고 근접 무기를 포함. 이것은 내 모든 새로운 라스베가스 무기 재텍스처를 포함하는 팩 릴리스입니다. 이것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지만 새로운 것을 출시 한 직후에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NeilMc_NMC 의해 낙진 새로운 라스베가스 텍스처 팩 : 고해상도 사진 기반의 동등한 질감도로, 나무, 풍경, 차량 건물과 인테리어를 다시 텍스처. 전역 텍스처 대체기. DLC의 텍스처를 다시 조정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네바다는 낙진을 목표로 모드입니다 : 뉴 라스베가스는 더 흥미로운 – 결국 더 도전 – 하지만 확실히 당신을 위해 더 재미있는 경험. 이 수정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낙진을로드 : 새로운 라스베가스 발사기 다음 Fallout.ini에 라인을 추가합니다. 그러나 폴아웃을 플레이할 때마다 해당 줄을 추가해야 합니다. Fallout.ini만 읽게 하여 마우스 가속이 재설정되는 것을 방지할 수도 있습니다.

. 여성 인종의 아이 메쉬에 클리핑을 수정합니다. 컨트롤러를 분리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치트 콘솔을 사용한 후 컨트롤러를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2016년 말에 우리는 노후화된 넥서스 모드 매니저를 대체하기 위해 새로운 모드 관리자인 소용돌이(Vortex)를 위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불행히도, 우리는 이 변화가 NMM이 (그리고 여전히) 혼란을 고려하여 필요한 행위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가 처음 소용돌이에 작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매우 알고 있었다, 동안 6 년 동안 우리는 넥서스 모드 관리자에서 근무, 그것은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견고한 exper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의 능력에 대한 신뢰의 우리의 부족을 반영 영구 베타의 상태에 남아 … 바위와 도로 (4k / 2k)를 포함하여 새로운 라스베가스 풍경의 대부분에 대한 내 개인 지형 정비는 최악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해 게임 엔진의 문제를 수정합니다. 어느 너무 몇 가지 안정성 문제에 도움이됩니다. .

.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2019년 11월 8일 이른 아침에 당사 서비스에 대해 악의적인 제3자 행위자에 의한 의심스러운 활동이 발견되었습니다. 레거시 코드베이스의 악용을 사용하여 로그는 이전 사용자 서비스에서 소수의 사용자 레코드에 액세스했는지 확인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악용을 발견하자마자 엔드 포인트를 확보 할 수 있었지만, 보안의 척도로, 우리는 더 이상 배제 할 수 없기 때문에, 우리는 여러분 모두를 통보하고 있습니다 … . 방금 사용자 및 로그인 서비스에 대한 중요한 업그레이드를 발표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계정에 로그인하고 보안 설정을 관리하는 방식이 변경됩니다. 롤아웃의 일환으로 모든 사용자는 암호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메일 주소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고 선택적으로 새 사용자 포털에서 2FA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참고: 현재 로그인한 경우에도 지금 암호를 업데이트하지 않고도 사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드는 모하비에 걸쳐 대화 형 마이크로 필름 기계를 만든다. 세 가지 다른 애니메이션이 모든 컴퓨터에 배포되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파괴 할 수 있습니다. MTindle.Thanks 덕분에 밀레니엄과 보우와의 허락을 받아 밀레니아와 마틴의 무기 개조를 하나의 거대한 팩으로 통합했습니다. 몇 주 전에 새로운 사이트 탐색을 위한 베타 테스트 단계를 시작했습니다. 우리의 디자인 팀은 그것을 구현하는 일에 열심히하고있다, 뿐만 아니라 동반 설문 조사에 참여 한 여러분 모두에 의해 제안 된 변경 사항 중 일부에서 작업.

모든 응답과 의견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그 말했다 하 고, 우리는 새로운 탐색 을 받은 얼마나 잘 기쁘게, 그래서 우리는 지금 당신의 모든 밖으로 롤 행복.